아몬드를 간식으로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 2008.09.23
아몬드를 간식으로 간간히 먹으면 포만감을 느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결과가 나왔다.미국 퍼듀 대학 연구팀은 과체중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10주동안 매일 300kal의 아몬드를 간식으로 먹게 한 후 체중의 변화를 관찰했는데 그 결과 체중이나 체질량 지수가 전혀 증가하지 않았다고 밝혀졌다.이는 아몬드의 세포벽이 소화기간 내에서 지방의 흡수...
1
Copyright 2000-2008 KURAPA.COM All Rights Reserved.